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브런치 즐기기 좋은 신도림 '비밀 시그니처 B Meal Signature'

by Joo. 2021. 9. 23.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브런치 즐기기 좋은 비밀 시그니처에 다녀왔어요

 

 

 

 

비밀 시그니처 B Meal Signature

 

 

 

 

 

 

내부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중앙에 플랜테리어로 비밀정원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으로 브런치 먹기에 좋았어요 :)

 

 

 

 

 

 

맛있었던 에그 베네딕트

크로와상이 바삭하고 수란과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어요

샐러드와도 같이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했어요

 

 

 

 

 

저희는 저녁모임으로 만나서 파스타와 피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라구 파스타와 로제 빠네 파스타

느끼하지 않고 꾸덕한 크림이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만족스러웠던 비밀 시그니처

피자가 생각보다 크고 양이 많아서

네 명이서 충분히 먹고도 남더라구요

 

 

브런치 먹으러 오기 좋은 곳이지만

저녁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나 맛도 모두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