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애월 2박3일 여행 코스 1일차 : 애월 카페거리, 고등어쌈밥, 노티드 도넛, 남또리횟집

by Joo. 2021. 9. 3.




제주도 여행 1일차 코스
이춘옥 원조 고등어쌈밥 - 애월 카페거리 - 카페 노티드 - 남또리 횟집




오늘은 7월에 다녀온 제주도 애월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다들 휴가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여름휴가로 제주도 애월로 다녀왔답니다

 

 




제주에 오면 이렇게 야자수 나무가 있어서 여행 왔다는 게 실감이 나요 ㅎㅎ

그런데 도착하자마 비가 오더라고요 😭
소나기였지만 비도 많이 오고 바람도 불어서
제대로 여행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어요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애월 가는 길에 있는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웨이팅 필수구요 네이버 예약하시면 웨이팅 없이 들어가실 수 있어요!

저희는 고등어 묵은지찜을 시켰고 가격은 32,000원이었어요
고등어가 정말 부드럽고 쌈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맛!
비 오는 날에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

양은 2인 기준 딱 적당했고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제주도 오자마자 맛있는 걸 먹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애월 카페거리

 




다음으로 도착한 곳은 #애월 카페거리입니다:)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모여있어서 구경할 곳이 많아요
그만큼 사람들도 많고 아마 여기 오려고 애월 오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바다를 따라 산책로가 있어서 디저트 드신 후 가볍게 산책하시면 좋아요



카페 노티드 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1,2층


 

 



https://joheri.tistory.com/6

 

제주 애월 맛집 : 드디어 먹어본 노티드 도넛 카페 추천

제주 여행에 빠질수 없는 #노티드 도넛 가기! 요즘 너무 핫한데, 저도 한번 가봤습니당 카페 노티드 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바다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당 핫한 애월

joheri.tistory.com



노티드 도넛은 제가 포스팅까지 해둔 카페 추천 맛집이에요!
체인점이라 서울에도 있지만 애월에 오시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 도넛이 정말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항상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저는 디저트까지 배를 채우고 근처 바다 산책했어요
다들 사진 찍고 계시더라구요 !
사진이 정말 잘 나오니 꼭 인생 사진 건지고 가세요 ㅎㅎ




 

 

 

남또리 횟집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84


다음으로 소개할 맛집은 #남또리 횟집!
제주도 왔으면 회는 꼭 먹어야 하잖아요 ㅎㅎ
바다 보며 회를 드실 수 있는 맛집이에요 :)



저희는 남또리 A코스를 시켰고
A코스는 고급 활어회·계절회·해산물·전복회·옥돔구이·튀김·돌솥밥 등이 나오니
참고해주시구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만큼 맛있고 신선했어요

가격은
(2~3인 기준)
A코스 150,000
B코스 120,000
참고해주세요:)

일단 양이 굉장히 많아서 3인까지 충분해요
저희도 2인이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더 이상 못먹겠더라구요 🥲
그만큼 양이 푸짐했어요





메인 회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회 자체가 굉장히 신선하고 고소해요
다금바리 회가 나오는데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랍니다
정말 살살 녹고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제주도 애월 횟집을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


 

제주도에서 본 밤바다

정말 예쁘고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더라구요
소중한 사람들과 같이 맛있는 거 먹고 좋은 곳 가면 그게 바로 행복인 거 같아요

이렇게 제주도 1일차 여행을 마무리할게요
2일차로 곧 포스팅하겠습니당 :)


제주도 여행 2박3일 여행 코스 2일차 : 애월 크랩잭, 곽지해수욕장, 일월선셋비치 맛집 카페 추천

 

제주도 여행 2박3일 여행 코스 2일차 : 애월 크랩잭, 곽지해수욕장, 일월선셋비치 맛집 카페 추천

2일차코스 제주 크랩잭 - 봄날 카페 - 곽지해수욕장 - 애월그때그집 - 일월선셋비치 - 인디안 썸머 애월 제주도 여행 2일차가 되었어요 저희는 여행 오기 전부터 기대했던 맛집으로 서둘러 갔답니

joheri.tistory.com

제주도 2박3일 코스 3일차 : 애월 여행 자매국수 맛집,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봉 키세스존

 

제주도 2박3일 코스 3일차 : 애월 여행 자매국수 맛집,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도두봉 키세스존

제주도 애월 3일차 여행코스 자매국수 -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 도두봉 키세스존 3일차는 제주에서 서울로 가는 날이라 공항 근처 잠깐 다녀오기 좋은 코스 추천드려요 :) 자매국수 제주 제주

johe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