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 솔드아웃(Sold out)

by Joo. 2022. 12. 25.

코타키나발루 여행하면 들려야 할 맛집 솔드아웃입니다. 위치는 이마고몰 쪽 외부에 있었습니다.

 

솔드아웃 위치입니다. 이마고몰 내부로 들어가시면 안되고 외부에 있어요. 그래서 조금 더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솔드아웃 내부


내부는 첫인상이 잘 꾸며져있고 깔끔하다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내부가 은근이 넓었어요. 메뉴판도 한글로 되어있어서 보고 주문하기 아주 편했어요! 원래 솔드아웃은 저녁에 라이브공연을 한다고 해서 저녁에 들리려고 했는데 일정이 변경되면서 점심에 가게 되었어요. 그렇지만 맛있어서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가격도 저렴했고 맛있어서 정말 추천드려요! 다른 분들은 스테이크 드시러 많이 오시지만 저희는 다른 메뉴가 먹어보고 싶어서 다양하게 시켰습니다:)


토마토 소스로 만든 볶음밥 같았어요. 맛은 보통이었고 조금 생소한 맛이었습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굉장히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버섯향도 좋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했고 면 종류를 하나 시켜보고 싶었는데 성공이었습니다.

이마고몰에 들리신다면 솔드아웃 꼭 추천드립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한국인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한국인 입맛에 맞는 곳이었어요:) 원래는 스테이크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저녁에 술이랑 같이 드실 분들은 스테이크도 추천드려요. 코타키나발루 솔드아웃 메뉴 추천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