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돈까스 맛집 : 오늘 돈카츠

by Joo. 2021. 9. 2.

 

 

가산디지턴단지 근처 직장인 분들이라면 다아시는 맛집인데요!

점심시간에 일찍 가지않으면 무조건 웨이팅인 #오늘 돈카츠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7호선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어요

역근처라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맞은편에 에스컬레이터 보이실텐데 거기 바로 왼쪽에있어요)

 

 

직장이 이근처인 저는 항상 점심마다 웨이팅하는걸 보곤

언젠간 먹어보자! 생각을 했었어요 ㅎㅎ

(항상 사람이 많아요 😂)

 

가격은

 

안심돈카츠 9,000

치즈돈카츠 9,000

등심돈카츠 8,000

카레돈카츠 9,000

 

평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9:30

 

주말

11:00 ~ 15:00

일요일/공휴일은 휴일

 

 

가격은 직장인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다른 돈카츠집에 비하면 저렴한편이에요

가격 참고해주세요:)

 

 

 

 

 

 

저의 픽은 안심돈카츠 !

가장 많이 시키기도하고 베스트더라구요!

 

같이나오는 샐러드, 된장국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와사비에 소금 찍어먹는게 돈카츠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아요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튀김은 바로 튀겨 바삭바삭했어요

제가 먹어본 돈까스중에 베스트로 꼽힐만큼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

 

 

 

 

 

 

다음으로 많이 시키는 치즈돈카츠!

 

먹자마자 아 여기 치즈는 정말 찐이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치즈가 쭉 늘어지면서 질기지않고 고소해요

저 많은 치즈가 보이시나요?!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있어요 ☺️

치즈돈카츠 평소에 안드시는 분들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그만큼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

 

 

 

 

 

 

 

다음은 카레돈카츠!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레와 돈카츠를 같이 먹을수 있어서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돈카츠만 바삭하게 먹는걸 선호해서 시키진 않았지만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시키셨어요:)

돈카츠 자체가 맛있다보니 카레와 잘어울리고 역시나 맛있었어요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잘보이시나용? ✨

부드러운 고기와 얇은 튀김옷이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가산디지털역 근처 오시면 정말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직장인 분들도 점심시간에 드셔보세요 :)

후회안하실거에용!

 

추천 맛집이랍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