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제주 애월 맛집 : 드디어 먹어본 노티드 도넛 카페 추천

by Joo. 2021. 9. 1.



제주 여행에 빠질수 없는 #노티드 도넛 가기!
요즘 너무 핫한데, 저도 한번 가봤습니당

 

 

 



카페 노티드 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바다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당
핫한 애월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다른 카페들도 같이 구경해보세요 :)

 

 



노티드 도넛 가는 길에 예쁜 간판이 딱!
주변에 사진찍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곧 보이는 어마어마한 줄..

만약 기다리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예약도 가능해요
하지만 미리 예약해야하고 도넛4개 + 아메리카노 2잔이 기본이라는거 참고해주세요~

 

 

 


저는 흐린날에 갔지만 그래도 카페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비오는날엔 테라스 사용이 어려우니 참고해주세요 (사진처럼 의자를 덮어두시더라구요 😂)
여기는 무조건 사진스팟존! ㅎㅎ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와요

 

귀욤귀욤😋

 


저녁이 되면 요렇게 전구 불을 켜주신답니다
넘 분위기있었어요

그리고 저 기다리는 줄이 보이시나요 🥲
저는 40분 기다리고 먹었답니다
참고로 사장님이 오늘 사람이 별로 없는 날이라고 하셨어요 ㅠㅠ (월요일 기준)

 

 

 

기다린 끝에 노티드 들어가면 요런 귀여운 풍성들이 있구요

 


카페자체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2층으로 가시면 앉는곳이있는데 넓지않아서 자리잡기 어려우실거에요
기다리다가 계속 못앉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일찌감치 포기하고 나왔는데
마침 비가 그치더라구여!! 오예!!🙌🏻
바로 테라스 의자에 앉았답니다 ㅎㅎ

 


짜쟌 😎
저는 우유생크림도넛2개 , 클래식 바닐라도넛, 얼그레이도넛 이렇게 시켰어요



생크림이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생크림 사랑하는 저에겐 너무 만족 👏🏻

빵이 부드럽고 달고 맛있었어요
제 기준 우유생크림 > 바닐라 > 얼그레이 순으로 맛있었답니다 ㅎㅎ

노티드 도넛 가격은
우유생크림 3,500
클래식바닐라 3,000
얼그레이 3,000
누텔라 3,500
레몬슈가 3,500
참고해주세요😉

아무래도 우유생크림이 기본이고 베스트라
제일 많이 시키더라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1등!

레몬슈가도 맛있다는 소문이..
다음에 또 가면 레몬슈가 먹어볼거에요 🙌🏻



커피와 음료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제주도 바다보면서 먹는 도넛 최고최고 ㅜㅜ
제주도 맛집 가시고 디저트로 노티드 도넛 코스로 정말 추천드려요!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 둘이서 도넛 하나씩 먹고 배불러서
숙소 냉장고에 넣어두고 나머지는 다음날에 먹었어요
그래도 맛은 변하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빨리 드시는게 가장 좋아요!

제주도 애월가시면 꼭 유명한 노티드 도넛 드셔보세요
기다림이 힘들지만 달달하게 디저트도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정말 추천드려용:)

 

 

 

제주도 애월 2박3일 여행 코스 1일차 : 애월 카페거리, 고등어쌈밥, 노티드 도넛, 남또리횟집

 

제주도 애월 2박3일 여행 코스 1일차 : 애월 카페거리, 고등어쌈밥, 노티드 도넛, 남또리횟집

제주도 여행 1일차 코스 이춘옥 원조 고등어쌈밥 - 애월 카페거리 - 카페 노티드 - 남또리 횟집 오늘은 7월에 다녀온 제주도 애월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다들 휴가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

johe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