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 풀빌라 펜션 V10, 또 가고 싶은 인피니티 풀 펜션 추천

by Joo. 2021. 9. 16.

 

 

 

 

여름에 가평 풀빌라 펜션에 다녀왔는데요!

추천드리는 V10 펜션 소개해드릴게요 :)

 

 

 

 

V10 펜션

 

 

 

 

 

 

이렇게 바로 앞에 북한강이 보이는 뷰에요 ✨

이 뷰 때문에 여길 예약했는데 정말 잘했다 싶었어요

 

 

 

 

 

 

들어오시는 입구 바로 앞에 펜션과 주차장이 있구요

도착하면 객실 이용방법과 위치, 바베큐 등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보증금 5만원은 퇴실 시 객실 확인 후 반환해줍니다

(입실 15:00 / 퇴실 11:00)

 

 

 

 

 

 

 

 

 

그리고 또 꼭 가봐야 할 V10 카페입니다

외관도 너무 예쁘지만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뷰가 너무 힐링이었어요

저희는 입실 전에 와서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며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

 

 

방은 15평 정도의 복층형 원룸 구조였고 많이 넓진 않았어요

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뻐서 만족했답니다

그리고 바로 물놀이하러 인피니티 풀로 갔어요 :)

 

 

 

 

 

 

 

이곳의 하이라이트인 인피니티 풀!

바로 북한강을 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하절기에만 운영, 09:30 ~ 21시까지)

 

튜브도 있고 바로 앞에 데크에 휴식공간이 있어 물놀이 후 쉴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노을 질 때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물놀이 후엔 바베큐죠 💛

객실 바로 앞에 개별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어요

저희는 따로 장을 보지 않고 바베큐 세트를 미리 주문했어요

(바베큐 세트 2-3인 기준 30,000원, 이용시간 20시까지)

새우, 소세지, 버섯, 라면, 밥, 김치 등이 제공돼요

가성비 아주 좋았어요 👍

 

 

 

 

 

 

그리고 여행에 술은 빠질 수 없죠!

술은 저희가 따로 사 왔어요 😉

 

노을을 보며 물놀이하고 먹는 바베큐는 너무 좋더라구요

펜션 근처가 조용하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만족했어요

 

 

 

 

 

 

예쁜 노을 구경하세요 💛

노을이 지고 저녁쯤 선선해지니 카페테라스도 오픈해 주시더라구요

 

저희도 테라스에 앉아서 음료도 먹고 노을멍했어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참 앉아서

얘기하고 숙소로 들어갔답니다 :)

 

 

 

가평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분위기 좋은 펜션 V10 추천드려요 😊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남이섬 여행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남이섬 여행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남이섬 코스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하루는 풀빌라 펜션에서 놀고 다음날은 남이섬으로 이동했답니다 남이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09-1 07:30~21:30,

johe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