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남이섬 여행

by Joo. 2021. 9. 17.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남이섬 코스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하루는 풀빌라 펜션에서 놀고 다음날은 남이섬으로 이동했답니다

 

 

 

 

남이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09-1

07:30~21:30, 연중무휴

일반 요금 : 13,000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평역에서 내리시면 돼요!

남이섬은 배를 타고 이동해서 갈 수 있는데 5분 정도 가면 도착한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막상 배를 타니 설레고 기분 좋더라구요 ☺

 

 

 

 

 

 

남이섬에 도착하면 나무들이 빼곡하게 나란히 자리 잡고 있어요

저는 여름에 가서 나무가 푸릇푸릇했어요. 

걷고 산책하기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여름인데도 덥지 않고 시원했어요 :)

 

포토존도 많아서 걸으면서 곳곳에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남이섬에서는 자전거도 대여도 할 수 있는데요

일반 1인 자전거는 30분 4,000, 1시간 7,000원이었어요

저희는 2시간을 대여하고 남이섬 곳곳을 돌아다녔어요 😊

(커플 자전거는 30분 8,000, 1시간 14,000원)

 

자전거 타니 바람도 시원하고 남이섬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자전거 타고 가다가 뷰가 너무 예뻐서 멈춰서 사진도 찍었어요

산과 강은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거 같아요

저희도 벤치에 앉아서 쉬면서 구경도 하고 얘기를 나눴어요

 

 

 

카페 차담

 

 

 

 

 

그리고 디저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차담 카페예요

남이섬 안에는 예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남이섬과 잘 어울리는 카페가 있어서 가 보았어요😉

주로 여러 차를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

 

 

저희는 차와 군고구마양갱, 모니카앙버터를 시켰는데

앙버터 너무 맛있더라구요! 버터가 진하고 고소했어요

정말 계속 생각나는 맛☺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나무들.

마치 숲 속에 와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가끔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이렇게 자연이 있는 곳으로 떠나며

여유를 즐기는 건 정말 행복하고 좋은 거 같아요

 

서울 근교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가볍게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여름에 갔지만 가을에도 한번 더 가고 싶은

남이섬 여행이었어요 :)

 

당일치기 여행 또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려요 😊

 

 

 

가평 풀빌라 펜션 V10, 또 가고 싶은 인피니티 풀 펜션 추천

 

가평 풀빌라 펜션 V10, 또 가고 싶은 인피니티 풀 펜션 추천

여름에 가평 풀빌라 펜션에 다녀왔는데요! 추천드리는 V10 펜션 소개해드릴게요 :) V10 펜션 이렇게 바로 앞에 북한강이 보이는 뷰에요 ✨ 이 뷰 때문에 여길 예약했는데 정말 잘했다 싶었어요 들

johe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