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후기

by Joo. 2021. 10. 2.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져서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그래서인지 올리브영에서 앰플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사용한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후기 알려드릴게요.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40ml

요즘 좋다고 유명하길래 저도 한번 사보았어요:) 전에 사용하던 앰플은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이었고 건조한 제 피부에 너무 잘 맞아서 오랫동안 정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새로운 프로폴리스 앰플이 나왔고 후기도 좋길래 저도 구매해보았어요.

  • 정가 25,000원
  • 건성피부 추천
  • 프로폴리스추출물 83%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사용후기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은 얼굴에 바르자마자 굉장히 촉촉하더라구요. 물처럼 흐르는 다른 앰플이나 에센스에 비해 무거운 타입이어서 진한 보습감이 느껴졌어요. 이런 사용감의 앰플이 더욱 오랫동안 피부에 보습을 주고 건조하지 않더라구요. 건성이 아닌 분들도 가을이나 겨울에는 보습감이 좋은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과 비교

오랫동안 써온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과 비교하면 사실 큰 차이는 못 느꼈어요. 차앤박이 좀 더 쫀쫀하고 보습감이 느껴졌지만 사실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오히려 차앤박 앰플이 35ml에 정가 5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코스알엑스가 훨씬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사용감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사용해보시고 비교하시길 바래요.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저는 아침저녁으로 바르고 있는데 전혀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건성 피부가 아니신 분들이나 여름 같은 계절엔 조금 무겁다고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르는 즉시 쫀쫀하게 흡수되어서 미끌거리는 느낌은 없었고 메이크업 시 밀리지 않고 더욱 잘 받더라구요. 또한 피부 진정에 좋은 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있어서 저와 같이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지금 올리브영에서 1+1 행사도 하고있어서 득템했네요.☺️ 저는 아마 계속 정착해서 쓸 예정이에요. 더 좋은 제품이 있으면 다른 후기로도 찾아올게요! :)

 

 

 

건성 피부 관리방법, 올바른 홈케어 방법

 

건성 피부 관리방법, 올바른 홈케어 방법

건성피부는 피부가 거칠고 각질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매일 피부과에 가지 않는 이상 올바른 홈케어가 중요하기 때문에 건성피부 타입에 맞는 피부 관리법

johe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