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플루 바디스크럽 : 바디 각질제거제 추천

by Joo. 2021. 8. 30.

 

 

 

 

플루 바디 스크럽 베리믹스 200mg

 

 바디 각질케어로 추천하는 #플루 바디 스크럽입니다

올리브영에서 할인 가격으로 7,900원에 득템!

 

바디 트러블, 닭살피부, 인그로운 헤어 피부에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

 

 

 

 

 

 

여러 가지 향이 있지만 저는 베리믹스 향을 선택했고요

향은 강하지 않고 은은한 베리향으로 샤워 후 오래 남아있진 않았어요

향이 더 오래 남아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바디 스크럽으로 나온 제품이라 얼굴엔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려요!

(얼굴엔 페이스 전용 스크럽을 사용해야 자극이 없답니다)

 

 

 

 

 

 

튜브 형식으로 타브랜드의 바디 스크럽보다 위생상 깔끔하고 사용감이 편했어요 :)

생각보다 용량이 많아 바디에 듬뿍 쓸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었어요

 

 

 

 

 

 

플루 바디 스크럽은 100% 캘리포니아산 천연 호두껍질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입자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사용하는데 자극이 없었답니다

물과 접촉 시 풍성한 거품이 형성해 바디워시 대용으로 쓸 수 있었어요 :)

(저도 스크럽 사용한 후 따로 바디워시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쓰고 나면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매끄러워진 걸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바디 스크럽은 데일리보다 일주일에 2~3번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민감, 중성, 지성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민감 피부라 바디 스크럽을 사용하지 못했던 분들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

 

 

 

 

 

고운 입자가 보이시나요? ✨

저는 몸에 충분히 물을 묻힌 다음 바디 스크럽을 살살 도포해 문질러주었고요

그다음 물로 충분히 헹궈주었어요

(스크럽이 몸에 남아있지 않게 깨끗이 씻어주세요)

 

그다음 스크럽 후 바디로션으로 충분히 보습 관리도 필수!

 

각질 관리 & 보습 & 윤기

3 in 1 바디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사용 후 당김 없이 부드러웠고 촉촉했어요!

원래 바디 스크럽 후 건조했는데 이 제품은 다르더라고요

역시 베스트 제품인 이유가 있었어요 😆

 

저는 재구매 의사 100%

저같이 바디케어에 관심이 많거나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

댓글